패션쇼 타일 중 최종 패션쇼 타일 4장 마지막 분기 칸에 앞면 배치. 나머지 타일 랜덤으로 남은 분기 칸에 앞면배치
9번 칸에 품질2개, 트랜드1, 홍보1, 5원 배치
개인
40원
유지비 -3(직원 공간 3칸에 의해)
무작위 의류 유형 토큰. 그 뒤에 적힌 숫자 2개에 해당하는 각 디자인 카드
테마 및 승리 조건
각 플레이어는 패션과 스타일의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사를 운영하게 됩니다. 분기마다 진행하는 패션쇼를 위해서, 흥미롭고 새로운 디자인을 창조해야 합니다. 주로 패션쇼의 보상과 보유 현금으로 승점을 획득합니다.
단계
각 라운드는 한달을 나타냄. 각 분기의 두달은 업무 라운드, 분기 마지막 달은 전시 라운드(패션쇼) 진행
업무 라운드에는 먼저 일꾼을 모두 놓고 1번부터 9번까지 순서대로 액션 수행
전시 라운드에는 디자인을 제출하며 이에 따라 품격과 현금 획득
열두달이 모두 끝나면 게임 종료 후 점수 계산
진행
각 분기의 두달 업무 라운드 진행
보드에 남아있는 카드가 있다면 모두 버리고 새로운 카드로 채움(첫 라운드 제외)
턴 순서대로 하나씩 일꾼 배치(액션을 바로 수행하지 않음)
일꾼이 모두 배치된 후 1번 장소부터 9번 장소 순으로 왼쪽에 배치된 일꾼부터 액션 수행 후 일꾼을 되돌림
(장소1)은행: 가장 많이 보유한 스타일의 디자인 카드 수당 10만큼 채권 발행하여 현금을 받고 유지비 조정
(장소2)계약: 계약 1장 획득
(장소3)건물: 건물 하나 획득. 비용 지불하고 유지비 조정
(장소4)직원: 직원 하나 획득하여 개인보드 공간(3칸)에 배치. 이 경우 해당공간에 적힌 유지비를 직원의 유지비가 대체하도록 유지비 조정. 비어있는 개인보드 공간이 없다면 비어있는 건물에 배치. 배치할 공간이 없다면 기존 직원의 유지비 2배만큼 지불하여 해고하고 그 곳에 새 직원을 배치할 수 있음
(장소5)디자인: 공개된 디자인 혹은 덱의 가장 위 디자인 1장 획득
(장소6)지역 제작자: 한가지 재료를 원하는 수만큼 구매. 품질 토큰 1개 획득
(장소7)창고: 각 재료 최대 1개씩 구매 가능. 품질 토큰 2개 획득
(장소8)재료 수입: 한가지 재료를 원하는 수만큼 구매. 품질 토큰 3개 획득
(참고)장소6~8은 장소번호와 놓인 순서에 상관없이 동시 진행하여 게임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음
(장소9)막바지 준비: 해당 장소에 놓인 것 중 하나를 획득
턴 순서대로 직원 1명, 건물 1개를 향상시킬 수 있음. 비용 지불하고 유지비 조정
유지비 지불. 지불할 현금이 없다면 강제로 대출을 받아 현금을 받고 유지비 조정
선 플레이어가 다음 플레이어로 변경되고 새로운 라운드(다음 달) 시작
각 분기의 마지막 달 전시 라운드(패션쇼) 진행
품격(매달)을 점수로 교환. 2/3/4인 인 경우 품격마다 1/2/3 승점
스타일을 하나 선택해 해당 디자인들을 재료와 함께 제출하고 제출 보상 획득(ex. 품질, 트랜드, 2원 등). 이 중 자신의 의류 유형과 같은 디자인마다 트랜드 획득
분기에 해당하는 패션쇼 타일들에 대해 시상. 각 패션쇼 타일에 그려진 항목에 대해 1/2/3/4분기인 경우 앞에서부터 4/3/2/1개 항목을 평가하여 품격 획득(획득하는 품격 개수는 참조 카드 참고). 동점인 경우 모두 낮은 등수로 계산(ex. 1,2등이 동점이면 모두 2등으로 계산)
품격x제출한 디자인 수 만큼 현금 획득. 또한 제출한 디자인 카드에 표시된 만큼 현금 획득
제출한 디자인, 모든 품질/유행/홍보 토큰 버림
유지비 지불. 이 때 채권이나 대출이 있다면 반드시 갚아야 함
계약 카드들을 뒤집어 재계약. 이미 재계약된 계약이라면 버림
세번째 분기가 끝나고 마지막 분기가 시작되면 각 최종카드 2,3,4번 장소에 배치
12번째 달에 마지막 전시 라운드가 끝나면 품격을 승점으로 교환하고 최종 점수 계산
갚지 못한 대출이 있다면 파산
현금 + 승점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
동점인 경우 승점이 더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
카드 능력: 카드의 왼쪽에 적용되는 단계가 있으며, 특별한 언급이 없다면 해당 단계가 시작할 때 능력을 사용